오늘은

레꼴뜨에서 출시한

샌드위치메이커

소개합니다!


그간 너무 즉석식품만

소개드린거 같아서

새로운걸 찾던 중

샌드위치메이커 발견!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고

사용법도 너무 간단하기에

고민말고 고~

바로 겟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않아요)





레꼴뜨 샌드위치메이커

베이지, 빨강, 핑크가 있어요.


저는 강력한 레드!

빨간색을 구입했어요.


오늘 만들어볼 샌드위치는

햄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재료로는

식빵, 샌드위치햄,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후르츠잼, 집게

준비했어요.


구입후 처음 사용하실때에는

키친타월에 물을 살짝 적시셔서

플레이트를 닦아주세요.



먼저 샌드위치 메이커

예열이 필요합니다.


르꼴뜨 샌드위치메이커

전원버튼이 없어요.

코드를 꽂아주면,

바로 램프에 불이 들어오고

예열이 시작됩니다.


많이 뜨거우니

꼭 손잡이만 잡아주세요!

(손 조심 필수)



예열이 완료되면 불이 꺼저요.

그때 바로 손잡이를 잡고

열어주시면 됩니다.



예열된 플레이트에

후르츠잼을 바른

식빵을 살포시 올리고



샌드위치햄도

살포시 올리고



체다치즈도

살포시 올리고



모짜렐라 치즈도

살포시 올리고



다시 샌드위치햄을

살포시 올리고



마지막으로 

식빵을 살포시 얹어준 뒤



커버를 닫고

락을 걸어주면 끝!


구입 후

처음으로 도전해보는 것이기에

잘 될지 기대반 걱정반..

(두근두근)


아, 커버는

램프가 꺼지면

그때 여시면 됩니다.


구워지는 동안

핫케익처럼 고소한 냄새가

나면서 이건 성공이다!

라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드디어

램프 불이 꺼지고

커버를 열었는데!





두구두구두구둥

너무 예쁜 퀼드 무늬와 함께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샌드위치가 등장했습니다.


플레이트와

샌드위치가 뜨거우니

집게로 꺼내주세요.



반을 잘라보니

치즈도 너무 잘 녹았고

제가 좋아하는 이삭토스트의

햄치즈토스트와도 견줄만한

아니 그보다 더 맛있었어요^^


진짜 바로 구워서

따뜻함은 물론.

내가 넣고 싶은 재료 넣으면

뚝딱 완성되니

너무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자주 해먹게 될 것 같아요!


초간단 사용법 ★★★★★

제 입맛점수는 ★★★★★



블로그 이미지

Hi5Lab_Ma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