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칠갑농산에서 출시한

춘장으로 직접 볶은

통짜장

소개합니다!



통짜장

561kcal입니다.


오.. 칼로리가

조금 높긴합니다만

짜장인 것을 감안하면

든든한 한끼가 될 것 같습니다!



조리방법은

끓는 물을 조금 넣어주고

면과 소스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끝!


오오오오오오

다른 즉석식품

짜장면들과 다르게

물을 버리지 않네요.

좋아요! 완전 그뤠잇!!



구성을 알아볼까요?


통짜장 면

통짜장 액상소스


와우 핵심만

딱 들어있어요!


자, 그럼

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잠깐]

전자레인지 조리시

살포시 덮어주셔야하므로

+뚜껑은 반만 개봉해주세요+

(이러고 전 또 거의 다 개봉함)



첫번째, 물을 붓는다

용기에 표시된 선까지만

뜨거운 물을 살짝 부어주세요



두번째, 면을 넣는다

면은 비닐 개봉전에

면을 손으로 잡고

살짝 비틀어주시면

위에 사진처럼 면이 풀려요




저 방법이

골고루 익어서 좋더라구요



세번째, 액상소스를 넣는다

액상소스 넣으시고

용기를 살짝 톡톡

쳐주시면 소스가 고루 퍼져요



네번째, 전자레인지에 조리한다

1000W 3분 30초

700W 4분


역시 물을 버리지 않고

바로 조리해도 되니

너무 편하네요!



다섯번째, 맛있게 먹는다

꺄~ 면발에서 빛이나네요

액상소스에 꾸미도 있어서

풍부하고 맛도 진하고!

향도 좋구요~

(인위적인 탄향?불향?이 없어요)


춘장맛은

제가 좋아하는

공화춘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면발은 진짜..

너무 쫠깃쫠깃합니다

너무 쫠깃해서

엄청 많이 한입에 넣으시면

쉽게 끊을 수가 없어요 

그정도로 너무 쫠깃해요


입안 가득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제가 그렇습니다만..)

면발에서 조금 호불호가

생길 수도 있겠다 싶어요


하지만, 다행히?

면발이 조금씩 

끊어져 있어서

먹는데는 불편함이 없다는거~


어떤 쫄깃한 면발을 상상하건

그 이상입니다.


중요한건 쫄깃하지만

면발에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그 조화가 정말

엄지척이라는거!


아, 전 이 맛있는 통짜장에

참치도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비하인드 컷

최.초.공.개.할게요

(여러분이 좋아하실지 모르겠쒀요)



여섯번째, 참치를 넣는다

마침 집에 참치가 있었습니다

(운명처럼 말이죠)

기름을 뺀 참치 투하!


일곱번째, 맛있게 먹는다

참치로 인해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참치를 넣으니 

스위트콘도 넣고 싶고..

완두콩도 넣고 싶고...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초간단 조리법 ★★★★★

제 입맛점수는 ★★★★★



블로그 이미지

Hi5Lab_Ma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