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로 현금화 하자 (패널나우) 앱테크 편

패널나우 (설문조사)에 가입하고 설문조사를 통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화 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아 보도록 하자!

포인트로 현금 및 상품권으로도 받을수 있는데 안하면 바보 징~! 패널나우 설문하러 가즈아~!!

 

 

 

 

1. 앱 설치 (패널나우)

 - 앱을 통해서 진행을것이기에 앱 진행 위주로 설명을 진행하다.

   물론 PC에서도 설문진행 및 가입 및 적립이 가능하다 (앱설치 필요없음). 패널나우 추천인 입력이 현재 없다.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는 방식은 있다. 아래 링크로 가입시 글쓴이에게 300포인트가 적립된다.

   (회원가입은 아래링크 통해서 가입 부탁드려요~ 링크로 가입해 주는 센스쟁이! :)

 

 

온라인리서치 패널나우 PanelNow

 

www.panelnow.co.kr

 -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 또는 아이폰(앱 스토어)에서 "패널나우"를 검색하여 설치 합니다.

 

2. 회원가입

 - 회원가입 - 아이디, 패스워드, 이메일주소, 인증번호, 이용약관 동의  입력 및 체크선택 - "다음" 선택을 누른다.

 - "패널나우 시작하기" 선택 누른다.

 

 

 

 

 

3. 기초질문 (100 포인트 즉시적립)

 - 회원가입 가입후 휴대폰 인증하면 100 포인트를 준다 바로 진행하여 100포인트를 획득하자.

 

4. 설문하기 (포인트 적립)

 - 하단 설문조사 탭 선택 - 설문조사 선택 - "응답하기"를 눌러줍니다.

 - 설문에 대한 유의사항 - "다음"을 선택하여 설문을 진행한다.

  * TIP : 설문이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으니 설정(톱니모양)에서 "설문조사 알림" 수신설정을 해주면 좋다.

 

 

 

 

 

5. 현금출금

 - 포인트 교환 - 현금교환 관련 내용 "다음" - 출금포인트, 은행명, 은행계좌 입력 - "다음"을 눌러 출금 신청한다.

 - 입금은 바로 되지는 않고 "신청 다음 주 월~수요일 입금 예정 (변경/취소 불가)" 된다.

   패널나우 수익이 얼마 되지는 않지만 다른 앱보다 적은 포인트로 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설문조사 "패널나우"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화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무료 앱 테크에 대해서 많이 올릴 예정이니 많은 방문 및 관심 부탁드려요.

조금이라도 생활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번 글에서는 패널나우 수익, 패널나우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시고 공유해 주세요 (좋은건 공유 해야해!) ^^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Hi5Lab_Ma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