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로 현금화 하자 (라쿠텐 인사이트) 앱테크 편

라쿠텐 인사이트 (설문조사)에 가입하고 설문조사를 통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화 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아 보도록 하자!

포인트로 현금 및 상품권으로도 받을수 있는데 안하면 바보 징~! 라쿠텐 인사이트 설문하러 가즈아~!!

 




 

1. 앱 설치 (라쿠텐 인사이트)

 -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 또는 아이폰(앱 스토어)에서 "라쿠텐 인사이트"를 검색하여 설치 합니다.

 

2. 회원가입

 - 회원가입 - 이메일로 가입하기 - 약관동의 모두 체크 후 "다음으로" 선택 -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성함, 성별, 휴대폰 번호, 거주지 입력 후 "다음으로"를 선택

- 입력사항 확인 후 "다음으로"를 선택하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에 로그인후 인증확인해 주시면 가입은 완료 됩니다.

 




 

 

3. 기초질문 및 설문 (100 포인트 즉시적립)

 - 설문 - 설문 선택 - 설문진행 후 100 포인트 적립 완료.

 - 앞으로 설문이 있는 경우 설문을 선택하여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4-1. 현금출금 (계좌정보 입력)

 - 현금 출금전 본인의 계좌번호 입력을 먼저 진행 합니다.

 - 메뉴 - 계정설정 - 비밀번호 입력 후 "계속하기" 선택 - 지불계좌 "편집" 선택 - 기관, 계좌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줍니다.

 




 

4-2. 현금출금

 - "현금(10000포인트)", "문화상품권 (3000포인트)", "기부 (1포인트)" 에서 선택할수 있다.

 - 포인트 샵 - "현금 계좌이체"를 선택하면 신청이 됩니다. (지급시기는 2주에 한번씩)

 

설문조사 "라쿠텐 인사이트"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화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무료 앱 테크에 대해서 많이 올릴 예정이니 많은 방문 및 관심 부탁드려요.

조금이라도 생활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번 글에서는 라쿠텐 인사이트 수익, 라쿠텐 인사이트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시고 공유해 주세요 (좋은건 공유 해야해!) ^^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Hi5Lab_Ma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