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을 때

피자는 먹고싶고

한판을 시키기엔

부담될 때

조각피자가 답이다!


제가 오늘 피자가

확 땡겼는데요.

혼자고, 그렇다고 

한 판을 시키자니 부담이고

그냥 맛만 보고 싶은 정도였는데...


그런데

마트에 이녀석이 뙇!!

노 망설임으로

바로 겟 해버렸습니다.


CJ제일제당에서 출시한

조각피자입니다.


사실 냉동피자에 하도

실망을 많이해서 고민했지만

제가 한 번도 실망한적 없는

믿고 먹는 CJ라 겟 했습니다.




CJ에서 출시한 조각피자는

매운 불고기 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가 있습니다.


제가 고른건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칼로리는 230Kcal입니다.

피자피자한 칼로리죠.



가장 중요한 조리법입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비닐을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로 직행!

비닐 개봉하고 호로록!


자 그럼, 바로 조리 들어가겠습니다.



첫번째, 비닐을 살짝 뜯어주세요.

오른쪽 모서리 바로 이 부분을 살짝 뜯어주세요.

손으로 톡하고 뜯어주시면 됩니다.





두번째, 전자레인지로 가열한다.

전자레인지에 살포시 놓아주시고

2분정도 기다려주세요.



세번째, 맛있게 먹는다

이렇게 간단해도 됩니까?!

비닐을 완전히 개봉해주시면

아리따운 자태의 조각 피자가 나옵니다.


기존에 만났던 냉동피자와

비주얼이 달라요.


그동안의 냉동피자를

잊게하는 나름 풍성한 토핑들이

저를 부르네요.



다만, 조금 먹기 힘들수도 있기에

전 이렇게 스푼으로 먹었습니다.


조각피자를 먹으면서

뒷부분 빵이

치즈크러스트 였으면 하는

욕심이 생겼...

(너무 많은걸 바라고 있음)


피자 먹고싶은날에도

야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엄지척척척!




재구매 의사 뿜뿜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이러다 조각 피자로 피자 만들기세)


다음엔 불고기 피자도

먹어봐야겠어요!



초간단 조리법 ★★★★★

제 입맛점수는 ★★★★★



블로그 이미지

Hi5Lab_Ma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