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인가구다 보니

집에 오븐은 없어도

"전자레인지는 필수"라며

전자레인지 라이프를 즐기고 있던 순간..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한!

빵순이 빵돌이의 시선을 강탈한!

바로 이녀석!


노오븐 컵케익


백설에서 출시한

계란 하나를 넣어 만드는

폭신폭신 컵케익 바나나맛입니다.




제품케이스에 그려진 

계란과 바나나 일러스트가 노랑노랑하니

벌써부터 기대감이 아주 뿜뿜합니다.


더불어 쌀가루로 만들어졌다하니

왠지 모를 신뢰감도 드네요.



사실 저는.. 이것을 봐도 잘 모르지만

성분은 요렇게 되어 있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조리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계란을 풀고 케익믹스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1분 20초간 가열하라.

아주 간단한 조리법이군요.




1회 제공량(60g)에 275Kcal로

간단한 식사 대용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컵안에는

허니시럽(10g)과 케익믹스(50g)가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계란은 별도로 준비해주셔야됩니다.

(준비물은 계란 1알입니다)


그럼 이제 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컵에 계란을 넣습니다.

(계란 밖에 안넣었는데

벌써 뭔가 하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두번째, 계란을 잘 저어주세요.

조리법에는 포크로 저어주라고 했지만

저는 포크대신 젓가락을 사용했습니다.

저을 수 있다면 어떤 것이든 상관없어요!

 


세번째, 케익믹스를 넣어주세요.

바나나맛 믹스라서 그런지

향기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네번째, 계란과 믹스가 섞이도록 잘 저어준다.

두번째 스텝에서와 같이

저는 젓가락으로 충분히 저어주었습니다.

걸죽한 반죽이 되면 완성!



다섯번째, 전자레인지에 1분 20초 가열한다.

컵만 넣으셔야해요! 뚜껑은 노노

700W 기준으로 1분 20초이므로

1000W일 경우 1분 정도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섯번째, 전자레인지에서 꺼낸다.

기대 반 걱정반으로 전자레인지 문을 열었습니다.

와우! 성공했습니다.



이제는 컵안에 들어있던

허니시럽을 기호에 맞춰 뿌려가면서

호로록~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초간단 조리법 ★★★★☆

제 입맛점수는 ★★★★



블로그 이미지

Hi5Lab_Master

,